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일 종합 수익률

[미국주식] 2021.01.05. 일지 - 미국 주식 수익률 +15.60% (미국 경제지표 회복으로 3대 지수 상승 마감)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1. 6.
반응형

일일손익 : $13.92(+0.07%)

현재손익 : $2,797.68(+15.60%)

시장가격 : $20,733.27

 

어제는 3대 지수 모두 천천히 상승하며 마감을 했습니다.

제 포트폴리오는 아주 미세한 상승으로 마감을 했네요

애플만 1%대 이상 상승하고 나머지는 거의 보합에 가까운 마감이었습니다.

경제회복 기대감 기사가 있던데 딱히 증시에 맞는 뉴스는 없는거 같네요

미국 증시, 경제지표 회복에 상승…다우, 0.55% ↑

[한국경제TV 이영호 기자] 미국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조지아주 연방 상원의원 결선 투표 결과를 주시하는 가운데 양호한 경제 지표 등으로 상승했다. 현지시간 5일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 지수는 전날

news.naver.com

경제지표가 회복되어 상승했다는 기사가 있네요

시장은 이날 열리는 조지아 상원의원 결선투표와 주요 경제 지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상황 등을 주시했다.

조지아 투표 결과가 팽팽하다고 하네요

민주당이 승리할 경우 미국 증시의 하락이 10%대가 될 것이라는 전망도 있는데요

결과에 주목을 해봐야될거 같습니다.

3대 지수 모두 생각보다 많이 올랐네요

어떤 기업들이 견인을 했는지 제가 보유한 기업들은 거의 보합세인데 궁금하네요

지수의 움직임이 어떻게 될지 선물 지수를 보고도 잘 모를 정도로 혼조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반도체 섹터가 많이 상승을 했고, 에너지 섹터와 은행주 쪽도 많이 상승을 해서 견인한 모습입니다.

대부분 보합세로 마감을 했습니다.

미국증시는 아직까지도 혼조세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원래 모든 증시는 1,2월에 좀 많이 오르는 경향이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서 어떻게 작용할지는 의문이 드네요

금일은 역사적인 코스피 3000 을 찍고 현재는 하락 중에 있습니다.

모두 금일도 성투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