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일일 종합 수익률

[국내주식] 2021.01.21. 일지 - 국내 주식 수익률 +38.50% (삼성전자, 인텔과 반도체 외주 계약 체결 이슈로 급상승 마감)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1. 21.
반응형

일일손익 : ₩52,000(+1.04%)

현재손익 : ₩1,400,000(+38.50%)

시장가격 : ₩5,040,000

금일은 장 초반 상승 후 급락하며 약보합세로 가는 가 싶더니 장 마감 전 갑자기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며 1%대 상승 마감을 했습니다.

이러한 이유가 뭔가 찾아봤더니 이미 인텔과 반도체 외주 계약 체결? 이라는 기사가 급하게 나왔더군요

아직 확실한 것인지는 미지수입니다.

 

 

삼성전자, 이미 인텔과 반도체 외주 계약 체결? - 뉴스프리존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삼성전자가 글로벌 반도체 치대 업체 인텔과 반도체 외주생산(파운드리 아웃소싱)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계약 체

www.newsfreezone.co.kr

추후 정보가 나오는게 있으면 찾아보도록 해야겠습니다.

현재 인텔 CEO가 교체되면서 새로운 시작을 알려 앞으로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도 지켜봐야할거 같습니다.

 

주가가 보시다시피 본주는 하락 우선주는 보합으로 가고 있다가 3시쯤 갑자기 1%대 급등을 하면서 마감 됐습니다.

인텔의 계약을 실제로 따낸거였으면 좋겠네요 ㅎㅎ

월급날이 얼마 안남았는데 주가가 다시 오르고 있어서 마음이 아프군요..

 

일단 금일 거래 동향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본주, 우선주 모두 개인들만 매수를 했네요

중립적인 면이 없는 개인들이 참 터프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동향이라면 전 삼성전자 추가매수를 언제 해야할까 고민만 길어질거 같습니다.

코스피는 오늘도 많이 상승을 하며 3200 포인트를 향해 달려 가고 있네요

투자자별 동향으로는 다른 우량주에 외국인들이 많이 유입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LG전자가 스마트폰 사업부를 매각한다는 소식과 함께 우선주의 경우 상한가를 찍은거 같더라구요

참 대형주인 LG가 상한가 찍는걸 최근 몇번 본건지 모르겠네요

대단한 움직임입니다.

금일 국내증시도 고생하셨고, 저녁 미국증시 선물지수도 열심히 또 오르고 있던데 바이든 랠리를 이러갈 것인지 잘 보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