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금 지급 내역

[배당금] 2021.05.14. 리얼티인컴(O) 배당금 입금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5. 16.
반응형

O : $23.5(세전) / $19.97(세후)

금요일에 두 번째 리얼티인컴에서 배당금이 지급되었습니다.

저는 반차 쓰고 쉬고 있는데 리얼티인컴에서 열심히 일해서 얻은 수익을 지급 받았네요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매달 약 $20 씩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월세를 받을 수 있는 금액까지 지급 받을 수 있게 열심히 투자를 이어가보겠습니다.

리얼티인컴은 배당금 지급 3개월을 기준으로 주당 $0.0005 씩 인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배당금 인상도 꾸준히 되고 있기 때문에 엄청난 메리트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열심히 일해서 리얼티인컴에 투자할테니 리얼티인컴도 열심히 일해서 배당소득과 자본소득을 동시에 저에게 줄 수 있는 기업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리얼티인컴은 100주를 모은 뒤부터 아직 추가매수는 하지 않고 있는데요 다른 목표가 완수되면 그때부터 다시 열심히 투자를 이어가보겠습니다 :)

리얼티인컴 배당금 순위가 7월이 되면 1위로 올라갈거 같네요!

남은 시간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