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01. 미국 주식 일지 (미국증시 제조업 지표 긍정적 / 마이크로소프트 원스토어 투자유치)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2.
반응형

일일손익 : $89.41(+0.39%)

현재손익 : $3,330.87(+16.77%)

시장가격 : $23,194.05

 

오랜만에 미국 주식 일지를 작성하는거 같네요 제 포트폴리오는 소폭상승 마감을 했습니다.

미국증시는 제조업 지표 지수가 긍정적으로 나왔으나 혼조세를 보이며 다우 지수만 소폭 상승 마감이 되었네요

제조업구매자지수는 월 마다 상승 중에 있으므로 지표 자체는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미국은 성인 대부분이 백신을 맞으면서 정상화 단계로 가고 있는데 이게 어떤 영향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애플이 2022년부터 아이패드에 OLED를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국내 기업에 영향이 있는 전환일지 궁금해지네요

마이크로소프트가 국내 앱 마켓 원스토어에 투자유치를 했다고 합니다. SKT가 수혜를 볼지도 궁금해지는 기사네요

일본이 TSMC에 2천억원의 보조금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도쿄 인근에 반도체 연구개발 거점을 마련한다고 하네요 삼성전자가 골치 아플거 같은 기사입니다.

미국 증시는 하루 쉬어서 초반에 잘 나갔으나 역시 과열은 사그라들고 약 보합세로 마감이 되었네요

천천히 잘나가주는 6월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모두 수요일도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