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금 지급 내역

[배당금] 2021.07.09.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QSR) 배당금 입금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7. 12.
반응형

QSR : $22.79(세전) / $19.37(세후)

안녕하세요 금요일 오후부터 몸이 좀 안좋았는데 주말 잘 쉬고 나니까 이젠 좀 괜찮아졌습니다 휴

포스팅 해둔 것에 댓글은 생각보다 많이 달려서 일일히 답방을 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려요~!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 배당금이 9일 금요일이 지급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7일이 배당 지급일이었으나 이틀 뒤인 9일에 입금이 되었네요 QSR 배당금만 항상 2~3일 느리게 지급 되는거 같습니다.

현재는 주당 $0.53의 분기배당을 해주고 있고 내년에는 $0.54 정도로 배당 인상이 되지 않을까 싶은 인상률입니다.

다음 배당 지급 예정일은 10월로 예상이 됩니다.

예상 배당 기준일 8월 초

예상 배당락일 9월 중순

예상 배당 지급일 10월 초

투자 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다음 배당을 지급 받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현재 43주를 보유 중이고 수익률은 14.41% 입니다 이제 레스토랑 브랜즈도 투자기간이 1년이 다 돼가는데 1년 투자 수익률은 얼마나 될지 궁금하네요 추후 포스팅으로 투자후기와 수익률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QSR의 누적 배당금 순위는 4위에 머물고 있고 꽤나 배당을 많이 받은 기업 중 하나가 되었네요

제가 버거킹을 좋아하기에 열심히 투자하고 있는데 JEPI 100주 목표 달성 후 다음 목표로 QSR 100주 모으기를 생각 중입니다.

누적 배당 그래프도 열심히 상승해주고 있네요 리얼티인컴, JEPI, QSR 이렇게 세 개의 기업이 배당 비중이 높아서 순위가 압도적입니다.

열심히 제 배당 포트의 비중을 늘려가 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번주는 7,8,9일 3일 연속 배당 알림을 받아서 뿌듯한 한주였습니다.

다음주도 리얼티인컴, TSMC에서 배당 지급을 받게 될텐데 기대가 되네요

내일 벌써 월요일인데 남은 하루도 잘 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