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일기

[청약] 신속항원진단 키트 세계 1위 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 청약 배정 결과(균등배정 1주 배정)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7. 12.
반응형

에스디바이오센서의 청약 배정 결과가 오늘 나왔습니다.

저는 균등배정을 받기위해 10주를 신청했는데 소소하게 1주 균등배정을 받게 되었네요

한국투자증권에서 2주씩 받으신 분들도 꽤있던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ㅎㅎ

제 동생도 1주, 어머니는 2주를 배정 받아서 소소하게 치킨 값을 벌어보도록 해야겠네요

 

델타변이 확산 공포…SD바이오센서 청약, 32조원 몰렸다

현장 체외진단 기업 SD바이오센서의 일반 공모 청약에 32조원에 가까운 뭉칫돈이 몰렸다. 9일 SD바이오센서는 지난 8~9일 이틀간 진행한 일반 공모 청약이 경쟁률 274.02대 1을 기록하며 마감했다고

news.naver.com

최근 델타 변이 확산의 공포로 인해 바이오 기업들이 다시금 또 관심이 몰리고 있는 듯 한대요

에스디바이오센서의 공모 청약에 32조원이나 몰렸다고 합니다.

코로나 진단 키트를 생산하고 신속항원진단 키트 세계 1위의 기업이라고 하네요

송중기씨가 메인으로 있는 기업인데 버프가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공모주이기 때문에 이러한 영향들이 주가에도 반영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하락으로 시작하지는 않을거 같단 생각도 듭니다.

온라인 IR의 시작, IR Page !

IR Page에서 간편하게 기업의 정보를 확인하고 소통하세요, 소통형 IR Web Site, IR정보, IRPAGE, irpage, ir page, IR PAGE, 아이알페이지

sdbiosensor.irpage.co.kr

해당 기업의 ir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상장 준비를 제대로하고 있는거 같은 투자자 홈페이지 구성인거 같네요

납입일과 환불일은 2021년 7월 13일

상장 예정일은 2021년 7월 16일 입니다.

해당 일정 잘 참고하셔서 상장할 때 잘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공모주인데 수익을 보면 좋겠네요 ㅎㅎ

모두 배정되신거 축하드리고 치킨 가즈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