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일 종합 수익률

[미국주식] 2020.12.08. 일지 - 미국 주식 수익률 +13.67% (테슬라의 유상증자는 무의미)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0. 12. 9.
반응형

일일손익 : $220.01(+1.10%)

현재손익 : $2,434.10(+13.67%)

시장가격 : $20,234.81

 

어제 장전부터 테슬라 유상증자 소식에 매도세로 전환되어 마이너스 시작이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죠 얼마나 떨어질까? 조정오면 주워야지 라고요

하지만 장마감 때에는 회복하고 1%나 더 상승하고 마감을 했습니다.

정말 일론 머스크는 여러모로 대단한거 같네요.

유상증자 타이밍을 항상 기가 막히게 잡아서 테슬라를 어떻게든 성장 시키고 있습니다.

테슬라 주식도 이렇게 성장하다가 애플처럼 나중에 커져서 자사주 매입후 소각도 진행 한다면 주가가 말도 안되게 오를 것 같다는 기대감이 큽니다.

앞으로 어디까지 성장할지 지켜봐야할 부분이네요

미국 종합 지수를 살펴보니 장 중간까지는 하락으로 시작했었는데 갑자기 쭈욱 오르고 마감했네요

역시 주식은 매순간 알 수도 맞출 수도 없다는 생각입니다.

다우존스, S&P 500, 나스닥 모두 최고점을 돌파 중인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중요한건 AT&T 주가가 무려 4%나 폭등하는 일이었는데요

주가가 꾸준히 빠지고 부채와 사업 방향에 대해서 사람들이 굉장히 힘들어하고 있던 와중에 어느새 $30 까지 회복을 한 모습입니다.

T 주주 분들은 배당만 보고 인내하셨는데 너무너무 좋은 일이네요 :)

워너애서 HBO MAX에 영화 온라인 동시 개봉을 필두로 사업 매출의 회복 기대감도 반영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니오 주가 또한 소폭으로 회복 중인 모습이 아주 마음을 편안하게 하네요!

금일 국내장도 다시 상승세로 돌아서고 있으니 모두 수요일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