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손익 : -$52.56(-0.26%)
현재손익 : $2,345.49(+13.12%)
시장가격 : $20,220.52
어제는 나스닥이 하락하고 다우와 S&P가 상승 마감을 했습니다.
제 포트폴리오는 소폭 하락으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기술주들은 떨어지고 T가 다시 조금 상승을 해준 모습입니다.
지금 1년 기준으로 횡보만 꾸준히 하고 있는 모습인데 이걸 진짜 계속 모아가야할지 말지 미디어 관련 사업으로 경쟁을 붙히는 것은 좋은 의도로 보이지만 저는 솔직히 5G 때문에 샀던거긴 한데..의도와 맞지 않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서 추가 매수는 하지 않고 지켜보는 중입니다.
물론 해당 사업이 잘되고 주가도 오르고 배당도 잘주는 기업이라면 뭐 제 의도와 맞지 않아도 홀딩할 예정이긴 합니다..ㅎㅎ
예의주시를 하면서 지켜봐야할 기업이 아닌가 싶습니다 애증의 AT&T
현재 계속 혼조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가 내년 예산안과 경기 부양책 거부를 행사하며 집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 것 때문에 계속 지연이 될 경우 미 연방정부 셧다운 사태가 우려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아주 꼬장을 부리는 중이군요.
이미 많이 오른 상태이지만, 주가는 현재까진 거의 제자리 걸음으로 가고 있네요 산타 랠리는 기대할 수 없는 것인가..
나스닥은 장 마감 전 약 50포인트가 하락을 하여 마이너스를 기록하고 마감했습니다.
나머지 다우존스와 S&P 500지수도 장 마감 전 하락 폭이 컸었네요. 이게 다 트럼프의 거부권 행사로 인해서 증시가 한 번 출렁인 듯 합니다.
이외의 모습은 크게 상승 하락 마감 폭이 크지는 않은 것 같아서 그냥 어제도 무난한 장세의 마감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트럼프 정부가 앞으로 어떻게 행동을 할지 지켜봐야할 항목일 거 같습니다.
트럼프 퇴짜에 '정부 셧다운' 공포…美증시 출렁[뉴욕마감] - 머니투데이
뉴욕증시가 막판 미끄러지며 혼조세로 마감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의회를 통과한 국방예산 관련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하면서다. 백악관과 여당인 공화당의 균...
news.mt.co.kr
오늘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미국 뉴욕 현지 시간 오후 1시 조기 종료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새벽 3시 조기 종료 이며, 25일은 휴장입니다.
모두 잘 참고하셔서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