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금 지급 내역

[배당금] 2020.12.28. XLP 배당금 입금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0. 12. 28.
반응형

O : $11.29(세전) / $9.59(세후)

금일은 XLP의 배당금이 입금되었습니다.

Dividend.com 과 더 러치 어플에도 배당락일과 지급일이 업데이트 되지 않아 언제주나 싶었는데 오늘 들어왔네요 ㅎㅎ

현재 20주 보유 중으로 세후 $9.59 를 지급 받았습니다.

현재 리얼티인컴과 삼성전자우를 100주 목표로 잡고 있어서 추가매수를 하지 못하고 있는데 굉장히 안전하고 좋은 배당 ETF입니다.

해당 ETF는 배당금 금액이 매 분기마다 다르지만 이번에는 주당 $0.5645 를 지급해주었네요

올해 지급 받은 배당금 중에 제일 많이 줬네요 아주 좋습니다.

해당 ETF는 올해와 같은 큰 이슈가 없으면 급등, 급락이 없기 때문에 나중에 안정적인 배당 포트폴리오가 되면 천천히 추가적으로 매수할 계획입니다.

 

 

[정보] 미국 필수 소비재 ETF / XLP 에 대해서 알아보자!

Consumer Staples Select Sector SPDR Fund Ticker : XLP 출처 : https://twitter.com/statestreetetfs 안녕하세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ETF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 State Street Global Advisors에서..

mangostock.tistory.com

 

혹시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제가 포스팅한 ETF 소개글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배당금이 올해의 마지막 배당금이네요

올해 마지막 주에 이렇게 또 배당금을 받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이제 올해 배당 결산 내역도 한번 정리를 해봐야겠네요!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많은 배당금을 지급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투자를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