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금 지급 내역

[배당금] 2021.01.06.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QSR) 배당금 입금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1. 6.
반응형

QSR : $20.8(세전) / $17.68(세후)

눈이 엄청나게 오네요

차타고 퇴근하는데 퇴근길 20분이면 집에 올 수 있는 거리를..

무려 1시간40분이 걸려서 왔네요 살아온게 다행일 정도였습니다..ㅎㅎ

집에 도착해서 카톡을 봤는데 드디어!!

올해 첫 배당금을 지급 받았습니다! 감격이네요

QSR의 배당금이 세금 제외하고 $17.68 을 받았습니다.

현재 40주를 보유하고 있어서 약 19,000원을 배당 받았네요

오랜만에 버거킹에서 주는 배당금이라 그런가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현재 배당수익률은 3.06%로 아주 괜찮은 배당을 주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가는 여전히 횡보중이라 계속 매수를 해도 괜찮을 정도로 매력도가 높다고 생각이 됩니다.

TMI로는 제가 버거킹 햄버거를 진심으로 너무 좋아한 나머지

버거킹 주식이 너무 가지고 싶어서 가장 처음으로 투자한 기업이 QSR 이었기 때문에 애정이 깊습니다.

배당금은 주당 $0.52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다음 배당금은 4월에 지급 예정이고 3월이 배당락 일이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현재 목표 세운 것을 완료 하게되면 그때 다시 매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날도 엄청 추워졌고 눈이 엄청 많이오고 있어서 여러분 모두 귀가 하실 때 조심히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다음 배당 지급일에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햄버거는 역시 버거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