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금 지급 내역

[배당금] 2021.02.08. 제너럴 밀스(GIS) 배당금 입금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2. 8.
반응형

GIS : $1.35(세전) / $1.14(세후)

드디어...원래 2월 1일 배당지급일인 제너럴 밀스가 저번주까지도 배당금 입금이 안되길래

한국투자증권에 문의를 보냈으나...

현지에서 배당금이 지급되지 않고 있는 종목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답변을 받아 15일까지 답변을 준다고해서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배당금 입금 알림이 왔네요

물론 소액이긴 하지만 저에겐 작고 소중하기 때문에 답변 때문에 기분이 좀 안좋았지만 서프라이즈로 입금해줘서 그래도 기분이 금방 풀렸네요..ㅎㅎ

현재 미니스탁으로 조금씩 포인트 쌓이는대로 모으던게 어느덧 4개월이 돼서 2.65주나 모였습니다.

수익률은 떨어지고 있지만 겨울에 아이스크림이 안팔릴테니 이해해주고 있습니다..ㅎㅎ(개소리)

매출에는 크게 이상이 없기 때문이지요

이렇게 입금된 달러는 미니스탁에 환전가능 달러로 표시가 됩니다.

UI가 너무 마음에 드는 것도 있고 보기가 편해서 좋네요

해당 달러는 본 계좌로 옮겨서 재투자할 때 유용하게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너럴 밀스는 120년동안 배당 중지 없이 꾸준히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너럴 밀스이기 이전 기업일 때부터라고 하네요

120년...이면..1900년도부터 배당지급..? 이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ㅎㅎ

아무튼 꾸준히 배당을 주고 있다는 것에 감사한 기업입니다.

2021년 현재는 1주 당 배당금이 $2.04로 증가한 상태여서 소폭 상승을 계속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분기 배당으로 $0.51 씩 지급을 해주고 있으며

다음 배당락일은 4월 8일이고 배당 지급일은 5월 3일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현재 시가배당율은 3.55%이며, 굉장히 배당 메리트가 있습니다.

주가는 1년 기준으로 아주 횡보하면서 소폭 하락 중입니다.

미니스탁 매매 일지는 따로 올리지 않고 이렇게 배당 지급 받을 때나 기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좋게 생각하기 때문에 조금씩 꾸준히 잘 모아가보겠습니다.

요즘 주식에 관심도가 떨어진 것을 일일 방문자 수를 보고 느끼는데요

이런 느낀 점을 통해 저는 꾸준히 잘 모아가보겠습니다.

위험한 투자를 이어가신 분들이 떨어져 나가는 모습이라 안타깝지만 뭐 저도 한낱 개미에 불과하기 때문에 그들과 다른 모습으로 꾸준히 모아가야겠습니다.

이번 주는 설날이라 3일만 일하시면 쉴 수 있으니 조금만 화이팅 하시는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 배당 지급일에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