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금 지급 내역

[배당금] 2021.02.15. 애플(AAPL) 배당금 입금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2. 15.
반응형

AAPL : $3.28(세전) / $2.78(세후)

애플 배당금이 굉장히 늦게 지급되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 8주

신한금융투자 : 8주

이렇게 $1.39를 두번 나눠서 받았습니다.

증권사를 하나로 쓰고 싶어서 해외주식을 한국투자증권으로 다 옮기고 싶은데 해외주식은 지점에 방문해서 수수료 5천원을 내고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ㅎㅎ

다음에 시간이 여유가 생기면 시도를 해봐야겠네요

 

 

애플페이, 비트코인 결제 허용…44조 수익 기대

애플페이를 통해 비트코인 결제가 가능할 전망이다.폰아레나는 13일(현지시각), 비트페이(BitPay)지갑 앱의 선불마스터 카드를 애플월렛에 추가..

it.chosun.com

애플도 비트코인 결제 허용을 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애플페이를 통해 결제를 허용한다고 하는데요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를 기점으로 많은 우량한 기업들이 비트코인 결제사용을 고려하거나 허용하고 있는 점이 정말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제 애플의 다음 배당 지급일은 5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배당락일이 아직 공시되지 않고 있지만 5월 초중순에 배당락일이 잡힐 것으로 보입니다.

모두 금일 미국증시 휴장이라 심심한 저녁일텐데 푹 잘 쉬시고 내일 미국증시에서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 배당 지급일에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