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일기

[뉴스] 화이자 이어 모더나도 코로나 백신, 94.5% 효과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0. 11. 17.
반응형

https://www.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2020/11/16/RZFNAMHNNJHETBNFVLTF347QXI/?outputType=amp

[속보] 화이자 이어 모더나도 “코로나 백신, 94.5% 효과”

미국 제약사 모더나가 16일(현지 시각) 자사가 개발 중인 코로나 백신 후보 물질이 임상시험에서 95%에 가까운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미 워싱턴포스트·영국 BBC 등 외신들에 따르면, 모더나는 이날 코로나 백신 3차 임상시험 중결과에서 백신 후보 물질이 94.5%의 코로나 예방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스테파네 방셀 모더나 CEO는 “(이 백신이) 게임 체인저(game changer·판도를 바꾸는 요인)라고 믿는다”고 말했다.미 국립알레르기·감염병연구소(NIAID)와 함께 코로나 백신을 개발 중인 모더나는 지난 7월 27일 미국 ...

www.chosun.com

출처 : 조선일보

속보로 나온지는 두 시간이 지났으나 야근을 하고와서 이제야 올려보네요ㅎㅎ

이게 주가를 위한 조작이 아니라 현실이 되길 빕니다.

화이자에 이어 5% 더 받고 나온 모더나 백신 과연 효과가 있을지..!

다시 나스닥 선물 마이너스 / 다우지수 선물 급등 중이네요

모두가 마스크를 안쓰는 그날이 오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