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일기

[청약] IPO대어 SK IET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말이 균등배정 그저 랜덤배정)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도 주말을 잘 보내고 와서 블로그를 보는데 모두 SK IET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가 나와서 저도 결과를 한번 확인해봤습니다.

저는 이번에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NH투자증권 이렇게 4개 증권사에 공모주 청약 신청을 진행했는데요

공모주 청약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미래에셋증권 SK IET 1주 배정

한국투자증권 SK IET 1주 배정

NH투자증권 1주 배정

 

위와 같이 저는 SK IET 공모주 총 3주를 배정 받게 되었습니다!!

운이 그래도 좋았던게 아닌가 싶은 결과라서 만족스럽네요

경쟁률은 어마어마 했네요 청약 증거금만 81조가 몰리는 엄청난 효과를 불러 일으킨 SK IET 공모주입니다.

균등배정 수량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삼성증권과 NH투자증권이었는데요

저는 운이 좋게 NH투자증권에서도 1주를 배정받게 되었습니다.

SK 증권을 계좌를 만들었어야 했나봅니다 아쉽게 되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만족해야겠습니다ㅎㅎ

공모주 환불일 : 5월 3일

공모주 상장일 : 5월 11일

상장 후 공모가 2배를 시작으로 상한가를 가게될 경우(따상)를 계산하면(수수료 제외)

따상(105000x2x30%) : 주당 273,000원

순이익 : 주당 168,000원

따상이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1주당 이익을 잘 챙기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모두 상장일에 행운이 가득하길 빌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