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02. 국내 주식 일지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 대량 생산 시작 / 4대 그룹 간담회서 이재용 부회장 사면 요청 / 전 세계 시가총액 15위 韓 유일)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2.
반응형

일일손익 : -₩41,500(-0.46%)

현재손익 : ₩1,110,000(+14.23%)

시장가격 : ₩8,890,000

요즘 회사가 너무 바쁘다보니 제 시간에 포스팅 하는 것도 어렵네요..ㅎㅎ 금일 삼성전자우와 맥쿼리인프라 모두 하락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잠시 쉬어가주는 하루였던거 같습니다.

삼성전자가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3의 대량 생산을 시작했다고 보도됐습니다 스마트폰 시장을 흔들어 줄 수 있는 폴더블폰이 될지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삼성전자가 기존 제품보다 수명을 3~4배 늘린 차세대 기업 서버용 SSD를 출시했습니다 서버시장의 독주를 굳힐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출시된거 같습니다 계속해서 최고의 자리에 위치할 수 있게 발전하는 모습인거 같아서 좋네요

삼성전자의 김기남 부회장이 금일 청와대에서 진행된 4대 그룹 간담회에 참석해 문재인 대통령에게 이재용 부회장 사면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반도체는 대형 투자이기 때문에 총수의 권한이 절실히 필요한 상태인 상황이라 더더욱 빠르게 검토해서 실행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삼성전저가 전세계 상장사 시가총액 순위에서 15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입니다 100위권 내의 한국기업으로는 삼성전자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전세계 15위라니 실로 대단한 위치가 아닌가 싶습니다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게 정부에서도 도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전자는 0.25% 소폭 상승하며 외국인의 순매수로 마감이 되었고 삼성전자우는 0.41% 하락하며 개인과 기관이 매수를하고 마감이 되었습니다 여전히 제자리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삼성전자입니다.

올해 안에 움직임이 있을지는 아직까지도 의문이 듭니다 ㅎㅎ

 

코스피는 금일 소폭 상승을 하면서 개인과 외국인의 매수로 인해 마감이 되었으며 코스닥은 소폭 하락으로 개인이 매수를 하며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국내증시의 움직임은 괜찮은듯 보이네요 있다가 저녁에 있을 미국 증시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