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22. 미국 주식 일지 (파월, 물가상승 예상 이상이지만 선제적 금리 인상 없다 / 마이크로소프트, 시총 2조달러 돌파 / 나스닥 최고치 경신)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23.
반응형

일일손익 : $17.07(+0.07%)

현재손익 : $3,246.54(+15.89%)

시장가격 : $23,674.78

 

미국증시는 우려가 많았으나 연준 의장 파월의 얘기가 나오면서 상승 전환을 하며 마감이 되었네요 제 포트폴리오는 소폭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인베스팅닷컴이 약간 오류가 있나 상승했는데 전체 수익률은 어제보다 조금 떨어진 상태로 나오는군요 ㅎㅎ

파월의 기존 입장 확인이 되어 나스닥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마감이 되었습니다.

제롬 파월 의장은 물가상승 예상 이상의 속도이지만 선제적 금리 인상은 안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증시를 가지고 노는 자의 말은 정말 예측이 불가능한거 같네요 과거 사례를 통해서 공부해볼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애플이 110달러 밑으로 가지 않을 것이니 나는 계속 매수하겠다라는 뜻으로 들리는 기사 내용이네요

드디어 마이크로소프트가 시총 2조 달러를 돌파했다는 기념적인 소식입니다 마소를 망쳐놓은 스티브 발머가 나간 후 사티아 나델라 형님께서 마소를 구원해주면서 이런 기념적인 일이 생겨났네요 아주 기쁜 소식입니다.

주가도 사상 최고치 돌파 한번 해주면서 아주 잘나가주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입니다 끊임없는 발전을 기대해봅니다.

모든 지수는 상승 전환하며 마감을 했고 나스닥은 최고치를 경신하며 기술주들이 여전히 견고한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역시 출근해서 쓰는 일지는 쉽지 않네요 ㅎㅎ그래도 성공했습니다 수요일도 모두 좋은 하루 되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