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29. 미국 주식 일지 (미국 CB 소비자신뢰지수 상승 / S&P, 나스닥 최고치 경신 / 마이크로소프트 위조에 2500만 달러 투자)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30.
반응형

일일손익 : $80.17(+0.33%)

현재손익 : $3,502.95(+16.74%)

시장가격 : $24,432.45

 

미국증시는 순항 중이네요 mpw를 제외한 모든 종목이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들어 상승세가 좋은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네요

 

미국 소비자신뢰지수도 꾸준히 상승해주면서 경제활동이 잘 이어지고 있다는 지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플이 22개국 상징 한정판 애플워치 밴드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제품으로도 매출에 기여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폰 12 시리즈 제품들이 이식형 심박조율기 및 제세동기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번 시리즈 제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마이크로소프트와 일본 보함 기업 솜포가 영국 커넥티드카 데이터 스타트업 위조에 2500만 달러를 상장지분 사모투자(PIPE) 방식으로 투자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이 PC와 iOS 기기에 서비스를 공식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게임 사업 영역을 확장하려는 적극적인 움직임인거 같네요

마이크로소프트가 25일에 고객 서비스 시스템이 해킹 공격을 당해 고객 정보가 유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보안에 더 신경을 써야겠네요 해커들이 점점 능력이 상승하는 듯 합니다.

미국 모든 지수는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고 S&P 500과 나스닥은 사상 최고점 경신을 이어가주면서 미국증시의 호황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 좋은 흐름으로 가고 있는 듯 합니다.

6월은 좋은 달로 기억이 되며 마무리될거 같고 7월에는 증시의 움직임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모두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