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5.20. 국내 주식 일지 (삼성전자 구글 웨어러블 동맹 / 삼성전자 미국 반도체 회의 투자 내용 발표 임박)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5. 20.
반응형

일일손익 : -₩41,200(-0.48%)

현재손익 : ₩1,100,000(+14.79%)

시장가격 : ₩8,560,000

삼성전자우의 주가는 계속해서 하락하지 않을까 싶네요 본주의 주가가 회복이 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지금 선에서 계속 유지되거나 하락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성전자의 미국 반도체 회의에서 투자 계획 발표 임박이라고 기사를 봤는데 아직 나온게 없어서 올리지 못해 아쉽네요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맥쿼리인프라는 현금 대용의 투자 수단으로 굉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네요 너무 푸근합니다.

삼성전자의 기사가 너무 많아서 추려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삼성전자가 지원한 AI센서 및 인공 항체 연구 성과가 최상위 학술지에 게재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인공지능 분야가 우리나라 기술이 세계적으로 탑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삼성전자 DS부문은 세계 최고 수준의 폐기물 매립 제로 사업장으로 인정받는 자원순환율 플래티넘 등급 인증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환경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삼성전자입니다.

삼성전자가 구글과 웨어러블 운영체제 동맹을 맺어 갤럭시 생태계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독자 운영체제를 포기하고 구글의 힘을 받게 되겠는데요 스마트워치의 최강자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이 미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애플의 아이폰을 이겼다고 하는데요 삼성전자의 위상이 더 높아지면 좋겠습니다.

삼성전자가 전략 요충지인 터키에 자체 스마트폰 공장 건설을 한다는 단독기사입니다 중국 경쟁사 견제 및 공급망 재편의 일환의 공장 건설 계획이라고 하네요 열심히 일해주고 있는 삼성전자입니다.

 

 

삼성전자는 소폭 하락하며 개인의 순매수로 마감이 되었고 삼성전자우 또한 소폭 하락으로 개인의 매수세로 마감되었습니다.

공매도 재개 이후 외국인과 기관들이 내다 팔고만 있는 상황에서 개인들이 열심히 매수해주고 있네요

 

코스피는 외국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도세로 소폭 하락하였고 개인이 8500억원을 매수했습니다 코스닥은 외국인과 기관이 유입되면서 소폭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네요

국내나 미국이나 5월은 순조롭지 않게 흘러가고 있는데 모두 일희일비하지 마시고 평소와 같이 지내다보면 좋은 날이 올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