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5.24. 국내 주식 일지 (삼성전자 목표가 줄하향 / 삼성 Z슬라이드 상표 출원 / 삼성전자 주도 8K협회에 구글 합류)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5. 24.
반응형

일일손익 : -₩55,750(-0.65%)

현재손익 : ₩1,030,000(+13.77%)

시장가격 : ₩8,490,000

삼성전자우의 주가는 나날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공급부족으로 인해 증권가에서도 목표가를 하향으로 제시하고 있고 그로인한 공매도의 여파도 있기에 주가의 움직임이 둔화되고 있는데요

괜찮습니다 반도체가 저희 죽을 때까지 공급부족현상이 있지도 않을 것이고 몇년간 이어질 수도 있겠지만 2017년도부터 2020년까지도 반도체 호황기가 끝나고 주가도 꾸준히 하락했던 일이 있는데 그마저도 약 3년정도의 하락기였습니다.

삼성전자를 3년 이상 투자하지 못할거라면 그냥 더 좋은 주식을 찾으시는 것이 정신건강과 자산건강에도 이로울거라 생각됩니다 부디 주주 분들은 한번 투자한 이상 끝까지 믿어보는거 어떨까 싶네요 실적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데 주가만 재미없을 뿐입니다 ㅎㅎ

비메모리 공급부족 사태 및 부정적 업황으로 모멘텀 둔화를 예상하여 증권가들이 줄줄이 목표가 줄하향 레포트를 내고 있습니다.

그들도 같은 사람이기에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구나 정도로만 여기시면 좋을거 같네요

삼성전자가 롤러블폰 다음으로 슬라이드폰 출시를 준비중인거 같습니다 Z슬라이드의 상표를 출원했다는 기사인데요 반도체 문제는 삼성전자만 겪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 반도체 기업들이 다 겪고 있는 고통이기에 이를 기반으로 믿고 기다려줘야한다고 생각됩니다.

삼성전자를 주축으로 설립된 8K 해상도 생태계 확산을 위해 글로벌 협의체에 구글이 합류했다는 소식입니다 대단한 기업은 대단한 기업들과 꾸준히 함께 하는거 같습니다 주가가 떨어져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더 매수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삼성전자에 투자하는게 재미없다면 다른 기업에 투자하면 됩니다 주가가 재미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뭘해도 재미없을겁니다 코인도 이젠 재미없잖아요? 그냥 적금 예금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거라도 하시면 다행이겠네요 우리시대에는 자본주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유튜브나 네이버 댓글을 보면 안되는데 사람인지라 보게되어 이런말을 하게되네요..ㅎㅎ)

 

 

삼성전자는 0.5% 하락하며 개인만 매수를 하고 마감이 되었으며 삼성전자우는 0.68% 하락하며 개인과 기관이 매수를 하고 마감이 되었습니다.

이래서 동향 파악도 중요한거 같습니다 타이밍을 노리고 투자하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상황은 판단하고 투자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코스피는 0.38% 하락하며 개인과 기관이 매수를 하며 마감되었고 코스닥은 1.79% 크게 하락하면서 개인이 매수를 하고 마감되었습니다.

내일은 월급날이네요 저의 자산을 늘리기위해 또 투자를 임할 시간이 왔습니다 ㅎㅎ

남들보다 시드가 많거나 하지도 않지만 저는 제가 선택한 투자 방식을 고수하며 수십년 뒤에 자산이 늘어날 것을 기대하며 기업에 투자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 오후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