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5.25. 미국 주식 일지 (마이크로소프트 인공지능(AI) 자비스 개발 기술 공개 / 미국 소비자신뢰지수 하락)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5. 26.
반응형

일일손익 : $71.56(+0.31%)

현재손익 : $3,209.91(+16.16%)

시장가격 : $23,073.09

 

어제 오랜만에 지수를 이긴 하루였네요 미국증시는 혼조를 보이면서 마감이 되었으나 제 포트폴리오는 소폭 상승을 해줬습니다.

미국 증시는 경제지표 실망에 소폭 하락하면서 마감이 되었는데요

미국 5월 CB 소비자신뢰지수가 4월 지표보다 낮게 나오면서 증시가 하락한 것인데요 이 지표는 경제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 수준을 측정하는 지표로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소비자 지출을 예측하는 선행지수라고 합니다.

이런 경제 지표도 참고해보면 좋을거 같네요

애플이 6월 세계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새로운 기술 및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AR 글래스가 공개될지 여부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거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인공지능을 활용해서 자연어를 이해하고 소스코드로 전환하는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아이언맨의 자비스가 이러한 기술로 탄생하게 된건데요 현실 반영이 되었다는 소식이 놀랍기만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활용이 될지 궁금하네요

미국 증시는 혼조 그 자체로 흘러가며 마감이되었습니다.

아직까지도 공포 지수가 높은 상태이며 경제 지표 결과 등으로 지수가 요동치고 있네요 올해 내내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수요일도 화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