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07. 미국 주식 일지 (미국증시, 차익실현 매물과 관망에 혼조 / 애플, 새 OS 공개 및 페이스타임 확대 / 마이크로소프트, 리펌랩스 인수로 IoT 보안 강화)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8.
반응형

일일손익 : -$39.05(-0.17%)

현재손익 : $3,451.77(+17.27%)

시장가격 : $23,443.01

 

미국 주식 일지도 오랜만에 작성을 해봅니다 MPW에 투자를 진행하게 되어 포트폴리오에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소폭 하락으로 마감이 되었네요 그래도 미국증시나 한국증시나 무난하게 잘 흘러가고 있는 듯 합니다.

미국증시는 차익실현 매물과 관망에 혼조세를 보이며 마감이 되었습니다 경제 지표 등의 발표는 꾸준히 있을테고 고용 회복 및 테이퍼링(채권 매입 축소) 내부 논의에 돌입할 것이라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뭐 이런건 다 필요 없고 투자하고 있는 기업이 일을 열심히 해주고 있는지만 파악을 잘 해보면서 투자를 이어가야겠습니다.

애플이 WWDC에서 페이스타임을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윈도우 PC 이용자들도 참여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화상통화를 하면서 영상 및 음악도 공유가 가능하게 한다고 하네요 이번 발표는 AR글래스와 같은 자체 제품 소개는 없었으며 새 OS 발표에만 집중을 했네요

마이크로소프트가 IoT 보안 강화를 위해 펌웨어 보안 기업 리펌랩스를 인수했다고 합니다.

조용히 본인 기업에게 필요한 인수 진행을 차근차근 잘 해주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입니다.

다우존스와 S&P 500 지수는 소폭 하락하며 마감이 되었고 나스닥 지수는 점점 상승하며 마감이 되었네요 관망하며 약보합세를 유지하는 미국증시였습니다.

그래도 6월 달에는 5월 달과 같이 크게 하락하거나 하는 일은 아직까진 보여지고 있지는 않아서 다행이네요

모두 화요일도 화이팅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