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08. 미국 주식 일지 (미국증시 혼조세 마감 새로운 밈 주식 클로버헬스 폭등 / 애플 CATL, BYD와 베터리 협상 중 / 스타벅스 배달 확대)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9.
반응형

일일손익 : -$33.08(-0.14%)

현재손익 : $3,418.69(+17.10%)

시장가격 : $23,409.93

 

미국증시는 혼조세로 마감이 되면서 포트폴리오는 소폭 하락하게 되었습니다.

TSMC의 변동폭만 크게 움직이고 나머지 주식들은 거의 변동성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국증시는 혼조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새로운 밈 주식이 탄생했는데요 클로버헬스라는 주식이 어제 86% 폭등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아주 무서운 주식들이 많네요 팝콘들고 구경이나 해야겠습니다.

애플이 중국 베터리업체인 CATL, BYD와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애플카 베터리 관련 협상인듯한데 국내 기업과는 협상이 잘 안돼서 중국으로 간게 아닌가 싶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가 ND A100 v4 가상머신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합니다 엔비디아 GPU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열심히 묵묵히 발전하고 있는 마소입니다.

스타벅스가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배달 사업에 뛰어든다는 소식입니다 배달 앱에 입점하지 않고 자체 앱으로 승부를 보겠다고 하는데 현명한거 같습니다 매장 확대까지되면 또 엄청난 효과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국증시는 눈치싸움을 하는건지 조용하네요 폭풍전야일지 상승을 위한 초석일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지루하고 재미없을 수도 있겠지만 뭐 항상 이게 정상인거 아니겠습니까?

하루하루 로동 수익이나 벌어들이고 있다가 기회가 되면 투자를 이어가시는거 어떤가 생각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