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24. 국내 주식 일지 (LG전자-애플 협공에 삼성전자 긴급 회의 / 유안타증권, 삼성전자 2Q 영업이익 11조4천억에 달할 것 / 홈 피트니스 구독 서비스 시작)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24.
반응형

일일손익 : ₩78,800(+0.87%)

현재손익 : ₩1,280,000(+16.28%)

시장가격 : ₩9,140,000

금일 삼성전자우 주가는 오랜만에 1%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고 맥쿼리인프라도 상승 마감이 되었습니다 내일이 월급날인데 맥쿼리인프라 배당락일 전이기에 좀 더 매수를 해서 배당을 받아봐야겠습니다 :)

삼성전자가 호텔신라 운동연구소와 함께 집에서 피트니스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삼성닷컴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바디웨이트ㆍ댄스ㆍ필라테스ㆍ요가 등 종목으로 구성되며, 각 분야 전문 트레이너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LG전자가 LG베스트샵에서 아이폰 판매 유력하다고 하며 애플 소비자는 LG전자 생활 가전 유입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LG전자-애플, 이이제이로 삼성전자 공략한다고 하네요 솔직히 뒤통수 맞은게 아니라 원래 경쟁업체와의 구도에서는 무한 경쟁을 하기 때문에 자기 밥벌이를 찾는 것이겠죠 이를 통해 삼성전자도 긴급 회의를 해서 대책 방안을 세워야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유안타증권에서 삼성전자의 2Q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40% 상승한 11조 4000억원에 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재윤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삼성전자의 2·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 40% 증가한 64조원, 11조4000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2·4분기부터 반도체 사업부 실적 모멘텀이 부각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사진=유안타증권 리서치센터

반도체 관련해서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반도체 호황이 오기 시작하면 이미 주가는 높게 가있을 것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믿음이 있다면 투자를 꾸준히 이어가는 것이 좋은 습관인거 같습니다.

한화투자증권 역시 오는 3분기 삼성전자를 채우는 것으로 투자 전략을 정비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는데요 근데 문제는 삼성전자도 우량주임과 동시에 경기민감주라는 사실입니다.

정확히 기준을 모르시는 것인지 삼성전자는 예외로 잡아둔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아무튼 그렇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보통주는 기관의 순매수로 인해 1% 이상 오랜만에 상승 마감을 하였고 삼성전자우 주가도 1%대 상승하면서 개인과 기관이 매수를하며 기분 좋은 상승 마감을 해줬습니다.

너무 오래쉬어서 1% 오르는 것도 감흥이 없으실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ㅎㅎ

 

코스피는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3,286.10 포인트로 마감이 되었네요 장 중 최고치는 3,292.27로 3,300 포인트를 찍을 뻔했습니다 국내증시는 굉장히 잘 나가고 있어서 기준점도 없으니 참 어려운 부분이지만 좋네요

기관의 순매수로 인해 증시도 잘 상승 마감이 되었습니다 코스닥은 소폭 하락하면서 개인만 매수를 하고 쉬어가는 움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국내증시도 고생 많이 하셨고 남은 하루도 잘 보내시길 바라며 퇴근까지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