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25. 국내 주식 일지 (코스피 3300 사상 최고치 삼성전자 4거래일 연속 상승 / 뷰노, 삼성전자에 폐 엑스레이 판독 솔루션 공급 / 갤럭시Z폴드3 S펜 지원)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25.
반응형

일일손익 : ₩46,200(+0.49%)

현재손익 : ₩1,330,000(+16.35%)

시장가격 : ₩9,440,000

삼성전자우는 오늘도 상승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코스피 상승에도 조금이나마 견인을 한거 같아서 좋네요 이번주는 상승세가 괜찮은 주였다고 생각되네요 맥쿼리인프라는 12650원에 매도물량이 100만주 이상 쌓여있던데 배당락일 전에 매도하려는 사람들이 많나봅니다 참으로 감사할 일이죠 맥쿼리로 차익 실현을 하기위해 투자하는건 참 어리석은 행동 같지만 감사히 잘 매수해보겠습니다.

코스피가 3300을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마감을 했습니다 역사적인 순간이네요 삼성전자 보통주는 4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지수 상승에 도움을 준 한주였습니다 삼성전자 주가도 천천히 가는 것인지 뭔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ㅎㅎ

뷰노는 삼성전자에 폐 엑스레이 판독 솔루션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이동형 디지털 엑스레이 시스템에 AI 솔루션을 공급하는거라고 하네요 의료 쪽에도 투자를 이어가는 삼성전자입니다.

밥값으로도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삼성전자입니다 과징금을 부과하며 별걸로 다 돈을 뜯어내고 사업에 브레이크가 걸리게 아주 난리도 아닌거 같습니다 후

삼성전자의 차기 폴더블폰인 갤럭시 Z폴드3에 S펜이 지원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사용성에 어느정도의 효과가 나올지 기대되는 전망이라 생각되네요

삼성전자 직원들은 모더나 백신을 사내 자체 접종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저도 백신 얼른 맞고 싶네요 ㅎ

 

 

삼성전자는 소폭 상승하며 4거래일 연속 상승으로 기관이 2거래일 째 매수를 이어나가며 상승세를 보여줬습니다.

삼성전자우는 0.67% 상승하며 2거래일 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네요 개인과 기관의 매수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코스피는 외국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로 인해 3300 포인트를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마감하는 역사적인 날로 기록되었습니다 국내증시도 미국증시 훈풍을 어느정도 받았던거 같네요

코스닥은 소폭 하락하며 개인과 외국인의 순매수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1000 포인트 유지는 잘 진행되고 있는 듯 하네요

이번주 국내증시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녁에 미국 증시도 좋은 마무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남은 하루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