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일일 종합 수익률

2021.06.11. 국내 주식 일지 (삼성전자 MWC 온라인에서 구글과 협력한 새 워치 OS 공개 / 빅스비 개발업체 비브랩스 삼성리서치아메리카로 합병)

by 축구와 주식 알아보기 2021. 6. 11.
반응형

일일손익 : ₩47,000(+0.52%)

현재손익 : ₩1,280,000(+16.44%)

시장가격 : ₩9,070,000

금일 국내증시는 아주 기분좋게 마무리가 되었네요 삼성전자우는 어제 떨어진것을 다 회복하고 마감해줬습니다 맥쿼리인프라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날고 있네요 후

삼성전자가 이달 MWC 온라인에서 구글과 협력한 신규 워치 OS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변화가 있을지도 궁금한 부분이네요

삼성전자의 조직인 삼성리서치가 소비자 행동 연구를 통한 기술 혁신을 위해 E&I랩을 신설한다고 합니다 연구 개발에 끊임없는 삼성전자입니다.

삼성전자의 ai 음성비서인 빅스비를 개발한 비브랩스 기업을 삼성리서치아메리카로 합병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빅스비 개발 효율을 더 높힐 계획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보합으로 개인의 매수세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삼성전자우는 소폭 상승하며 외국인과 기관의 유입세로 인해 마감이 되었네요 꾸준히 외국인 기관들이 들어와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스피는 어느새 다시 최고가 지점까지 도달했네요 외국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로 인해 상승 마감을 했습니다.

코스닥은 개인의 매수세로 상승하며 다시 1000 포인트 고지까지 온 상황이네요

국내증시도 6월에는 잘 나가주고 있습니다 마음이 편하게 움직여 주네요 좀 쉬어간다 생각하고 여유롭게 지내야겠습니다.

금요일 남은 오후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